화주 일반 운송사
 
 
 
 
메인 > 협회소식 > 협회동정
 
 
 
33  관리자  2018-08-24  635 
부산'화물가족 하계휴양소' 인기몰이 

개인,가족,단체 등 한달간 1300여명 이용

부산지역 화물종사자의 후생복지 향상을 위해 운영한 '화물가족 하계휴양소'가 인기를 누린것으로 나타났다. 부산화물협회와 전국화물공제조합 부산지부는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15일까지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송정횟집에서 '2018년도 화물가족 하계휴양소'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와 비슷한 1300여명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하계휴양소 이용객은 개인과 가족, 단체 등 다양한 형태를 보였다. 휴양소가 화물가족의 여름 휴식처로 자리매김한 것은 올해로 11년째 같은장소에서 운영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찾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요인으로 꼽힌다.

여기에 송정해수욕장 해변로를 건너면 바로 모래사장과 바다를 접할 수 있으면서 휴식용 방과 대형 평상, 샤워실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점이 또다른 요인으로 분석된다.

신한춘 이사장은 "역대급 폭염에도 불구하고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현업에서 묵묵히 노력해온 화물종사자들이 하계휴양소에서 잠시나마 생업의 고단함을 잊고 재충전의 기회를 가진 것으로 판단한다"며 "내년에도 화물가족들이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계휴양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통신문 윤영근 기자)

 
차로이탈경고장치 적합제품 회사 리스트  관리자  2018-08-23 536